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배송문의 군부대로 택배를 보내고 싶습니다.

군부대의 경우, 사서함 주소지와 군인이 있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위치 확인을 위하여 개인휴대폰이나 부대, 일반연락처가 확인 된 경우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되더라도 위병소 까지만 맡기고 배송완료로 처리됩니다.

 

배송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배송문의 해외배송도 가능하나요?

우체국 국제특송 EMS로 안전하게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

운송비는 국가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추가 배송요금 고객 부담), 배송 소요기간은 평균 10일 이내 배송됩니다.

+일부 국가는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배송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구매문의 스킨케어 제품과 두피케어 제품을 같이 구매할 수 있나요?

현재 Dr.A(닥터에이) 홈페이지에서는 스킨케어 제품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두피케어 제품은 피토페시아(www.phytopecia.co.kr)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주문입금문의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나요?

인터넷 주문이 불가피한 경우에 전화 주문을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정보 앰플사용 중 색이 조금씩 다르게 느껴집니다. 왜 그런건가요?

제품의 개봉 기간(공기노출여부)에 따라 앰플 색상이 변화될 있을 수 있으나 사용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제품정보 Dr.P1P(닥터 피원피)와 P1P(피원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Dr.P1P(닥터 피원피)는 피부과 또는 전문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 관리 전용 제품 입니다.

P1P(피원피)는 홈케어에 적합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제품정보 제품의 전성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단상자 옆면에 전성분이 표기되어있으며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제품정보 제품은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좋은가요?

상품이 직사광선에 닿지 않게 주의해주시고, 뜨거운 열이나 추위 등 급격한 온도변화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제품정보 임산부가 제품을 사용해도 되나요?

임신하신 고객님들은 화장품 선택에 매우 민감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P1P(피원피) 전 제품에는 해가 될 수 있는 성분은 첨가 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며 

화장품은 복용 제품이 아닌 피부에 바르는 제품으로 태아 및 산모의 건강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단, 일부 고객님들 중 임신으로 인해 피부가 전과 다르게 변하여 기존에 잘 맞으시던 화장품이라도 트러블이 생기시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제품정보 화장품 사용 순서를 알려주세요.

* 전문 관리

세안 후 Dr. P1P앰플 → Dr. P1P SR크림 → 선크림 (→ 비비크림→ 파우더)

 

* 일반 홈케어

세안 후 P1P앰플 → P1P SR크림 → 선크림 (→ 비비크림→ 파우더)

세안 후 V-마스크 → 크림 입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닥터에이 고객지원팀(070-7733-8589)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